클라우드는 초기에 잘 구축하는 게 중요
-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설계
- 효율적인 NCP아키텍처를 구축
- 운영 및 관리 지원
- 백업 및 복구 지원
- 장애 발생시 신속 대응
- 서버 자원 사용률 최적화
- 서버 과부하 개선
- 직접 사용하기 어려운 전문적인 기술지원
- 세금계산서 발행
- 해지 수수료 NO, 사용한만큼 청구
구분 | 아이네트호스팅 NCP 매니지드 서비스 이용 | NCP 직접 이용 |
---|---|---|
가격/제품 | 동일 | 동일 |
기술지원 | 아이네트호스팅 NCP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 지원 | 고객지원센터 이용 |
운영/관리 | 아이네트호스팅 NCP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 지원 | 고객지원센터 이용 |
컨설팅/최적화 | 전담 영업사원과 엔지니어 미팅을 통해 상품 구성 제안 구축 후 지속적인 클라우드 최적화 작업 진행 |
고객지원센터 이용 |
구분 | 서비스 항목 | 통합 관리 | |
---|---|---|---|
컨설팅 | 컨설팅 | 시스템 및 네트워크 구성 상담 | 제공 |
시스템 초기 구축 | 제공 | ||
고객사 전담 인력 배치 | 제공 | ||
운영 지원 | 가격/제품 | 서버 생성 및 기본 설정 | 제공 |
최신 패치 지원 (커널 업그레이드, Windows update 설치 지원) |
제공 | ||
APM설치 지원 | 제공 | ||
오토 스케일링(Auto Scaling) 설정 | 제공 | ||
데이터베이스 | DB 설치 및 환경 설정 | 제공 | |
DB 백업 설정 | 제공 | ||
DB 패치 및 업그레이드 | 별도 협의 | ||
DB 튜닝 및 최적화 | 별도 협의 | ||
네트워크 | 공인 IP 생성 및 설정 | 제공 | |
로드밸런스 설정 | 제공 | ||
VPN 연동 설정 | 제공 | ||
CDN+ / Global CDN 설정 | 제공 | ||
스토리지 | 스토리지 생성 및 서버 연결 | 제공 | |
Object 스토리지 생성 | 제공 | ||
NAS 스토리지 생성 및 서버 연결 | 제공 | ||
보안 | 고객 요구사항에 맞는 ACG(방화벽)설정 | 제공 | |
SSL인증서 설치 및 관리 | 제공 | ||
백업 | 백업 상품 설정 지원 | 제공 | |
백업데이터 복구 지원 | 제공 | ||
모니터링 | 서버 장애 모니터링 | 제공 | |
서버 자원 모니터링 | 제공 | ||
모니터링 최적 임계치 설정 | 제공 | ||
장애 처리 | 장애 발생 시 실시간 문자/메일 발송 | 제공 | |
장애 발생시 처리 및 작업 | 제공 | ||
장애 처리 완료 후 리포팅 | 제공 | ||
일반 지원 | 보고서 | 월 1회 리포트 | |
서비스 전화 및 이메일 기술지원 | 24*365 기술 지원 | ||
가격 | 월 10만원 |
내선 1기술운영팀|내선 2영업팀|내선 3경영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