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관리서비스

전문 엔지니어가 1:1로 고객의 서버를 관리합니다.

통합관리 서비스가 꼭 필요합니다.


  • 서버 관리자가 없어서
    시스템 관리 및 서비스 운영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

  •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 작업이
    잦은 고객

  •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필수적인
    웹서비스 사업자

  • IT비용 절감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

  • 기존 서비스 개선 및
    인프라 확장으로 IT환경
    중요성이 부각되는 기업

아이네트호스팅 통합관리서비스 특징

  • 전문 엔지니어
    일대일 배치 & 정기 리포트

    지정된 전담 엔지니어의 고급 기술지원과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고객사의 시스템 구성을 분석하고 최적의 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방화벽을 제공하여 해킹과 각종 보안 위험에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보안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최신 커널과 보안 패치를 업데이트합니다.

  • 365일
    24시 관제

    24시간 관제 요원의 모니터링으로 장애발생시 즉각적인 조치가 가능합니다.

통합관리 서비스 상품 비교

구분 서비스 항목 Basic (Free) Advanced Premium 비고
상담 지원 OS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상담 전문 엔지니어 컨설팅 상담
시스템 구성 및 네트워크 구성 상담 전문 엔지니어 컨설팅 상담
설치 지원 운영체제 재설치 건별 과금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신규 프로그램 설치 건별 과금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어플리케이션 재설치 건별 과금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서버호스팅 이전 무료 지원 전문 엔지니어가 서비스 무료 제공
기술 지원 전담 엔지니어 1:1 기술 지원 × 전문 엔지니어가 서비스 무료 제공
실시간 문제 대응 서비스 문제 발생시 전담 엔지니어 조치 서비스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지원 모니터링을 통한 시스템 자원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모니터링 트래픽 모니터링 Traffic, packets, error 체크를 5분, 30분, 2시간, 1일 단위 그래프 형식으로 제공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실시간 네트워크 장애 점검을 통해 문제되는 구간의 긴급 조치
서버 Ping, Port 모니터링 서버의 Ping, Port를 5분 단위로 체크
서버 자원 모니터링 × 서버의 CPU, RAM, HDD 자원을 모니터링
웹 서비스 모니터링 × 웹 페이지의 INDEX를 모니터링 함
3단계 장애 알림(MAIL, SMS, 전화)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 포인트를 3단계로 고객에게 알림 서비스를 제공
운영 지원 운영 체제 설정 월 1 회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계정 설정 및 퍼미션 설정 월 1 회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웹∙메일 서버 설정 및 관리 월 1 회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네임서버 설정 및 관리 월 1 회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데이터베이스 서버 설정 및 관리 월 1 회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동영상 서버 설정 및 관리 월 1 회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로그 용량 관리 및 삭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SSL 설정 지원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MySQL 이중화 운영 관리 서비스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보안 최신 커널 업데이트 초기 1 회 리눅스 보안 이슈 발생시 최신 커널로 주기적인 업데이트 제공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초기 1 회 리눅스, 윈도우 보안 이슈 발생시 보안 패치 및 각종 업데이트를 제공
시스템 보안 체크 초기 1 회 리눅스, 윈도우 보안 이슈 발생시 시스템 보안을 체크 및 패치 제공
OS 기본 방화벽 설정 초기 1 회 OS 기본 방화벽을 고객 서비스에 맞는 방화벽 룰 설정
방화벽 하드웨어 방화벽 제공
웹 취약점 분석 연 1 회 연 1 회 분기 1 회 웹 어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서버 취약점 분석 연 1 회 연 1 회 분기 1 회 서버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백업 데이터 로컬 백업 초기 1 회 백업용 하드 구매 시 로컬 백업 스케줄 제공
데이터 원격 백업 × × 주기적으로 백업 서버에 원격으로 백업 제공
원격 Acronis 이미지 백업 100GB × × 주기적으로 백업 서버에 원격으로 이미지 백업 제공
복구 운영체제 복구 건별 과금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제공
데이터 복구 건별 과금 월 5 회 무제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제공
하드웨어 관리 장비에 대한 A/S 지원
리포팅 기본 리포팅 × 월 1 회 × 매니지드 간편 리포트 제공
상세 리포팅 × × 월 1 회 매니지드 상세 리포트 제공
기타
부가 서비스
웹DNS 도메인 등록 아이네트 DNS 사용 시 도메인 무료 등록
웹로그 분석 × × 웹사이트 로그 분석 제공
PC 원격 지원 × 고객 PC 원격 지원 서비스
웹사이트 성능 분석 서비스 × × 웹사이트 성능 저하 시 성능 분석 서비스
DB서버 악성 쿼리 분석 서비스 × × DB서버 튜닝 서비스
임시 서버 제공 서비스 × × 시스템 장애 시 임시 서버 제공
서비스 요금 무료 100,000원/월 200,000원/월  

통합관리 서비스 신청 절차

  • 사전 컨설팅

    • - 고객 비즈니스 현황 및
      니즈 상담
      - 담당 영업사원,
      전담 엔지니어 배치
  • 분석

    • - 고객사 IT 인프라 파악
  • 진단/평가

    • - 분석 단계에 파악한 사항에 대한 조치 제시
  • 최종분석
    리포트 제공

    • - 신규 도입 또는 개선사항 리포트 제공
  • 시행

    • - 최종 리포트를 바탕으로 일정 조율
      - 제반 사항 안내 후 고객 IT인프라 재구성

서비스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