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된 전담 엔지니어의 고급 기술지원과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고객사의 시스템 구성을 분석하고 최적의 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방화벽을 제공하여 해킹과 각종 보안 위험에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보안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최신 커널과 보안 패치를 업데이트합니다.
24시간 관제 요원의 모니터링으로 장애발생시 즉각적인 조치가 가능합니다.
구분 | 서비스 항목 | Basic (Free) | Advanced | Premium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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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지원 | OS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상담 | ○ | ○ | ○ | 전문 엔지니어 컨설팅 상담 |
시스템 구성 및 네트워크 구성 상담 | ○ | ○ | ○ | 전문 엔지니어 컨설팅 상담 | |
설치 지원 | 운영체제 재설치 | 건별 과금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신규 프로그램 설치 | 건별 과금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어플리케이션 재설치 | 건별 과금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서버호스팅 이전 무료 지원 | ○ | ○ | ○ | 전문 엔지니어가 서비스 무료 제공 | |
기술 지원 | 전담 엔지니어 1:1 기술 지원 | × | ○ | ○ | 전문 엔지니어가 서비스 무료 제공 |
실시간 문제 대응 서비스 | ○ | ○ | ○ | 문제 발생시 전담 엔지니어 조치 서비스 | |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지원 | ○ | ○ | ○ | 모니터링을 통한 시스템 자원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 |
모니터링 | 트래픽 모니터링 | ○ | ○ | ○ | Traffic, packets, error 체크를 5분, 30분, 2시간, 1일 단위 그래프 형식으로 제공 |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 ○ | ○ | ○ | 실시간 네트워크 장애 점검을 통해 문제되는 구간의 긴급 조치 | |
서버 Ping, Port 모니터링 | ○ | ○ | ○ | 서버의 Ping, Port를 5분 단위로 체크 | |
서버 자원 모니터링 | × | ○ | ○ | 서버의 CPU, RAM, HDD 자원을 모니터링 | |
웹 서비스 모니터링 | × | ○ | ○ | 웹 페이지의 INDEX를 모니터링 함 | |
3단계 장애 알림(MAIL, SMS, 전화) | ○ | ○ | ○ |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 포인트를 3단계로 고객에게 알림 서비스를 제공 | |
운영 지원 | 운영 체제 설정 | 월 1 회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계정 설정 및 퍼미션 설정 | 월 1 회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웹∙메일 서버 설정 및 관리 | 월 1 회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네임서버 설정 및 관리 | 월 1 회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데이터베이스 서버 설정 및 관리 | 월 1 회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동영상 서버 설정 및 관리 | 월 1 회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로그 용량 관리 및 삭제 | × | ○ | ○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SSL 설정 지원 | × | ○ | ○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MySQL 이중화 운영 관리 서비스 | × | ○ | ○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무료 제공 | |
보안 | 최신 커널 업데이트 | 초기 1 회 | ○ | ○ | 리눅스 보안 이슈 발생시 최신 커널로 주기적인 업데이트 제공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 초기 1 회 | ○ | ○ | 리눅스, 윈도우 보안 이슈 발생시 보안 패치 및 각종 업데이트를 제공 | |
시스템 보안 체크 | 초기 1 회 | ○ | ○ | 리눅스, 윈도우 보안 이슈 발생시 시스템 보안을 체크 및 패치 제공 | |
OS 기본 방화벽 설정 | 초기 1 회 | ○ | ○ | OS 기본 방화벽을 고객 서비스에 맞는 방화벽 룰 설정 | |
방화벽 | ○ | ○ | ○ | 하드웨어 방화벽 제공 | |
웹 취약점 분석 | 연 1 회 | 연 1 회 | 분기 1 회 | 웹 어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 |
서버 취약점 분석 | 연 1 회 | 연 1 회 | 분기 1 회 | 서버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 |
백업 | 데이터 로컬 백업 | 초기 1 회 | ○ | ○ | 백업용 하드 구매 시 로컬 백업 스케줄 제공 |
데이터 원격 백업 | × | × | ○ | 주기적으로 백업 서버에 원격으로 백업 제공 | |
원격 Acronis 이미지 백업 100GB | × | × | ○ | 주기적으로 백업 서버에 원격으로 이미지 백업 제공 | |
복구 | 운영체제 복구 | 건별 과금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제공 |
데이터 복구 | 건별 과금 | 월 5 회 | 무제한 |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한 서비스 제공 | |
하드웨어 관리 | ○ | ○ | ○ | 장비에 대한 A/S 지원 | |
리포팅 | 기본 리포팅 | × | 월 1 회 | × | 매니지드 간편 리포트 제공 |
상세 리포팅 | × | × | 월 1 회 | 매니지드 상세 리포트 제공 | |
기타 부가 서비스 |
웹DNS 도메인 등록 | ○ | ○ | ○ | 아이네트 DNS 사용 시 도메인 무료 등록 |
웹로그 분석 | × | × | ○ | 웹사이트 로그 분석 제공 | |
PC 원격 지원 | × | ○ | ○ | 고객 PC 원격 지원 서비스 | |
웹사이트 성능 분석 서비스 | × | × | ○ | 웹사이트 성능 저하 시 성능 분석 서비스 | |
DB서버 악성 쿼리 분석 서비스 | × | × | ○ | DB서버 튜닝 서비스 | |
임시 서버 제공 서비스 | × | × | ○ | 시스템 장애 시 임시 서버 제공 | |
서비스 요금 | 무료 | 100,000원/월 | 200,000원/월 |
내선 1기술운영팀|내선 2영업팀|내선 3경영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