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웹 서비스(AWS) 토탈 매니지드 서비스

아이네트호스팅의 오랜 IDC 운영 노하우와 전문 엔지니어의 1:1 기술지원으로 AWS를 시작하세요.

AWS with 아이네트호스팅
AWS를 제대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노하우와 역량이 필요합니다.
아이네트호스팅의 AWS 토탈 매니지드 서비스는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AWS 서비스를 1:1로 기술지원 및 관리 운영을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직접 수행하기 어려운 AWS 구축, 운영, 관리, 백업, 장애 처리, 보안 관리 등을 포함하여 AWS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AWS 토탈 매니지드 서비스 특징


  • 사전 컨설팅

    클라우드는 초기에 잘 구축하는 게 중요
    -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설계
    - 효율적인 AWS아키텍처를 구축


  • 365일 24시간 고객지원

    - 운영 및 관리 지원
    - 백업 및 복구 지원
    - 장애 발생시 신속 대응


  •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지원

    - 서버 자원 사용률 최적화
    - 서버 과부하 개선
    - 직접 사용하기 어려운 전문적인 기술지원


  • 청구 및 결제 지원

    - 세금계산서 발행
    - 해지 수수료 NO, 사용한만큼 청구

AWS TOTAL MANAGED SERVICE 상세 / 오퍼링 비교

분류 세부 사항 베이직
Basic (Free)
프리미엄
Premium
비고
컨설팅
Consulting
시스템 구성 및 네트워크 구성 상담 전문 엔지니어 컨설팅 상담
시스템 초기 구축 전문 엔지니어에 의한 초기 시스템 구축
(구성 난이도에 따라 별도 협의/비용이 필요할 수 있음)
※ 시스템 초기 구축 작업 시, Basic(Free) 상품에도 프리미엄 서비스 지원 (단 후속 지원은 프리미엄에 한정)
컴퓨트
Compute
서버 생성(EC2) (Linux, Windows), 서버 기본 설정  
AMI 생성  
Elastic Load blancing 설정 CLB, ALB, NLB 설정 지원
Auto Scaling 정책 추가 및 삭제 관리 × ※ CPU Load에 따른 auto Scaling이외 metric은 추가 확인 및 테스트 필요
3rd Party 어플리케이션 초기 설치 ×  
데이터베이스
Database
RDS DB 생성 (MySQL, MariaDB, MSSQL)  
RDS DB 백업 설정 ×  
RDS DB 고가용성 구성 (Multi-AZ, Replication) ※ Read Replica 테스트 필요
EC2에 DBMS 설치 (MySQL, MariaDB, MSSQL) ×  
네트워크
Network
VPC 구성 설정 (Publice, Private 구성)  
Elastic IP 설정  
Route 53 설정  
VPN 연동 설정 × ※ CustomerGateway 구성 후 IPsec tunneling 연결
Cloudfront 설정 및 관리 (Web, RTMP Delivery Method)  
3rd Party 어플라이언스 × 별도 협의  
멀티 밴더 CDN Distribute 생성 및 관리 ×  
스토리지
Storage
S3 Bucket 추가/삭제/변경, EBS 추가/삭제/변경  
Glacier 설정 및 관리 ×  
EBS Snapshot 관리  
어플리케이션
Application
SQS / SES / SNS × ※ SQS 경우 서비스 확인 및 테스트 필요
보안
Security
IAM 사용자/그룹 생성 및 관리  
SSL설치 및 관리 ELB, CloudFront - https 설정 및 인증서 적용
(사설 발급 인증서 및 ACM 적용)
CloudTrail, Config 설정 지원 × CloudTrail: AWS 계정내의 모든 API Call 기록 및 수집,
Config: AWS 리소스간의 구성 관계 변화 확인
OS단의 방화벽 설정 지원 ( Linux : IPTable / Window : Windows 방화벽, IPSec)  
백업
Backup
AMI 백업 설정 및 복구 × shell script, powershell script를 이용한 ami 생성, 삭제 (ebs snapshot 포함)
고객사 요청 별도의 장소에 로컬 백업 설정 지원 × shell script, powershell script를 이용한 파일 백업
장애 처리
Fault Handing
OS계층의 장애 파악 및 조치 ×  
모니터링
Monitoring
AWS 모니터링 서비스 (DataDog) × DataDog 솔루션 (유료)
일반 지원
General Support
최신 패치 지원
(커널 업그레이드, Windows update 설치 지원)
×  
보고서 AWS 이슈관련 고객사 공지
(별도 장애 상세 보고서 제외)

∙ 월간 리포트 및 이슈 발생 시 장애/작업 보고서

∙ 정기/비정기 오프라인 리뷰

 
기술 지원 시간 9시~6시 call 지원, 이후 mail 지원 24 * 7 *365 서비스  
가격
Pricing
계약 및 결제 무료(AWS TOTAL MANAGED 가입시 기본 제공) 1년 계약, 월 과금  

서비스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