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왼편 메뉴

클라우드
Inet Cloud 소개
매뉴얼
FAQ
상품개요
상품구성
웹 방화벽
안티 바이러스
DB 암호화
웹쉘 탐지/차단
시스템 보안 점검
웹 취약점 점검
백업
소프트웨어
MySQL 이중화
DB 튜닝
웹 메일
로드밸런서
서비스 문의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 개요
  • 상품 구성
  • 상품 비교
  • Basic (FREE)
  • Advanced

Advanced

구분 서비스 항목 Advanced 비고
컨설팅 구성 및 네트워크 o 전문 엔지니어의 구축 컨설팅 상담
클라우드 구축 및 연동 o
모니터링 서버 장애 모니터링 o 24시간 365일 전담 인력에 의한 모니터링 가동 Mail, SMS 장애 통보/장애 응급 조치 시행
서버 자원 모니터링 o 임계치 설정에 의한 모니터링 시행 (요청 시 시행)
예) 로드율 80% 이상이 되면 Mail, SMS 통보
실시간 네트워크 모니터링 o
3단계 모니터링 알림 o
백업 스냅샷 o 클라우드 서버 당 3개까지 스냅샷을 제공 데이터까지 같이 저장, 클라우드 서버 삭제 시, 같이 삭제되므로 별도 백업 병행 권장
이미지 백업 o 주기적으로 아이네트클라우드 백업 서버에 백업본 저장
서버 보안 보안 설정 o  
보안 패치 o  
S/W 웹방화벽 무료 설치 o Webknight, Modsecurity
보안 서버 컨설팅 및 SSL 설치 o SSL 통신과 웹 사이트 보안 솔루션인 서버인증서를 이용하여 최적의 보안 서버를 구축
취약점 점검 o 웹 취약점 검사 진행
보안/해킹 점검 o 고객 요청시 시스템 보안 점검
서버 운영 원격 지원 o 원격으로 이용 안내 지원
클라우드 서버 상태 확인 o  
서버 접속 작업 지원 o  
계정 추가 및 관리 o 관리자 및 접속계정 생성 및 기타관리 지원
작업 스케줄러 설정 o  
백업 데이터의 복구 o 백업 데이터 보관시 데이터 복구 작업 지원
DB 생성 및 DB 이전 o DB 계정 생성 지원, DB 서버 변경 시 DB 이전 작업 지원
데몬/어플리케이션 설치 o 웹, 메일, 네임서버, FTP 서버 등 구축 지원
웹 모듈 설치 및 추가 o PHP, ASP, JSP등 모듈 설치 및 추가 지원
서버 환경 설정 및 최적화 o  
사이트 이전 o 아이네트 클라우드로 서비스 이전 시 이전 작업 지원
부가 서비스 웹 DNS (도메인 30개) o 웹 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DNS를 관리하는 시스템
공인 IP 제공 o  
PC 원격 지원 o Firewall, Proxy 등 기업의 보안 설정 변경 없이 원격 제어를 하는 서비스
서비스 요금 10만원/월
* 본 서비스는 클라우드 서버 관리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sale@inet.co.kr 전화 문의 02)2103-7600

하단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