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서비스 항목 | Basic (Free) | 비고 |
---|---|---|---|
컨설팅 | 구성 및 네트워크 | o | 전문 엔지니어의 구축 컨설팅 상담 |
클라우드 구축 및 연동 | o | ||
모니터링 | 서버 장애 모니터링 | o | 24시간 365일 전담 인력에 의한 모니터링 가동 Mail, SMS 장애 통보/장애 응급 조치 시행 |
서버 자원 모니터링 | o | 임계치 설정에 의한 모니터링 시행 (요청 시 시행) 예) 로드율 80% 이상이 되면 Mail, SMS 통보 |
|
실시간 네트워크 모니터링 | o | ||
3단계 모니터링 알림 | o | ||
백업 | 스냅샷 | o | 클라우드 서버 당 3개까지 스냅샷을 제공 데이터까지 같이 저장, 클라우드 서버 삭제 시, 같이 삭제되므로 별도 백업 병행 권장 |
이미지 백업 | x | ||
서버 보안 | 보안 설정 | x | |
보안 패치 | x | ||
S/W 웹방화벽 무료 설치 | x | ||
보안 서버 컨설팅 및 SSL 설치 | x | ||
취약점 점검 | 1회 | 웹 취약점 검사 진행 | |
보안/해킹 점검 | x | ||
서버 운영 | 원격 지원 | o | |
클라우드 서버 상태 확인 | o | ||
서버 접속 작업 지원 | x | ||
계정 추가 및 관리 | x | ||
작업 스케줄러 설정 | x | ||
백업 데이터의 복구 | x | ||
DB 생성 및 DB 이전 | x | ||
데몬/어플리케이션 설치 | x | ||
웹 모듈 설치 및 추가 | x | ||
서버 환경 설정 및 최적화 | x | ||
사이트 이전 | o | ||
부가 서비스 | 웹 DNS (도메인 30개) | 초기 1 회 | 웹 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DNS를 관리하는 시스템 |
공인 IP 제공 | x | ||
PC 원격 지원 | x | Firewall, Proxy 등 기업의 보안 설정 변경 없이 원격 제어를 하는 서비스 | |
서비스 요금 | 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