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왼편 메뉴

클라우드
Inet Cloud 소개
매뉴얼
FAQ
상품개요
상품구성
웹 방화벽
안티 바이러스
DB 암호화
웹쉘 탐지/차단
시스템 보안 점검
웹 취약점 점검
백업
소프트웨어
MySQL 이중화
DB 튜닝
웹 메일
로드밸런서
서비스 문의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매뉴얼
  • FAQ

Inet Cloud FAQ

가상화 (Virtualization) 란 무엇인가요?
가상화의 의미는 각각의 분야에 따라서 구현방식이나 동작이 다양합니다. 서버 시스템에서 가상화는 실제 물리적인 장비의 개수에 의존하지 않고 자원을 동적으로 할당하면서, 여러대의 장비처럼 이용하게 하고 장비의 리소스 활용율을 높일 수 있는 기술입니다.
서비스 결제 시 신용 카드로 신청하면 할인이 되나요?
Cloud란 무엇인가요?
OS상에 공인 IP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원격 접속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변경내역은 어디서 확인 해야 하나요?
시간 요금제에서 월 요금제 변경 후 요금은 어떻게 청구 되나요? 월 요금제에서 시간 요금제 변경 후 요금은 어떻게 청구 되나요?
선납이나 연납이 되나요?
Cloud Servers와 일반 호스팅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서비스 추가 후 바로 삭제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예:IP 추가)
내가 쓴 요금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아이네트호스팅 Cloud Service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사용 후 명의변경이 가능 한가요?
IaaS, PaaS, SaaS란 무엇인가요?
트래픽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선납은 가능한가요?
Cloud 서버란?
스냅샷이란 무엇인가요?
이미지백업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웹 콘솔이란?
서버를 지우고 같은 이름으로 서버를 새로 만들려고 하는데 이름이 중복된다고 하고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어떻게 된거죠?
리눅스 클라우드 서버에 적용된 APM(Apache, PHP, MySQL)의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sale@inet.co.kr 전화 문의 02)2103-7600

하단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