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왼편 메뉴

클라우드
Inet Cloud 소개
매뉴얼
FAQ
상품개요
상품구성
웹 방화벽
안티 바이러스
DB 암호화
웹쉘 탐지/차단
시스템 보안 점검
웹 취약점 점검
백업
소프트웨어
MySQL 이중화
DB 튜닝
웹 메일
로드밸런서
서비스 문의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 개요
  • 상품 구성

아이네트 클라우드 관리 대행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군

클라우드 운영 관리자가 없어서 클라우드 관리 및 운영에 지장을 받는 고객, 적은 비용으로 신사업 분야를 도전하는 기업, 365일 24시간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필수적인 기업, IT 비용 절감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

아이네트 클라우드 관리 대행 서비스 특징

비용 절감 및 시간 절약
운영 인력, 장비 관리 모두 아이네트호스팅에 맡기시고 비용을 절감하세요.
신청과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시 전문엔지니어의 즉각적인 대응으로 시간을 절약하세요.
365일 24시간 모니터링
아이네트의 Monitoring은 필수적인 시스템 리소스를 모니터링 함으로 잠재적인 문제를 감지하고 치명적인 상황에서
대처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이는 고객사의 시스템 관리자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기해야하는 부담을 덜어줍니다.
일대일 전담 엔지니어 배치
지정된 전담 엔지니어와 24시간 관제 요원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 지원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무료 부가 서비스
웹 DNS 30개, 공인 IP, 스냅샷/복구 등 다양한 무료 부가 서비스로 클라우드 서비스의 질을 높여드립니다.

아이네트 클라우드 관리 대행 서비스 절차

아이네트의 분야별 전문 기술 컨설팅 담당자가 고객사의 IT자원을 분석하여 최적의 클라우드 구축 환경을 컨설팅해드립니다.
클라우드 구축 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개선사항을 찾아내고 개선안을 도출하여 최적의 환경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초점 1. 사전 컨설팅 서비스 (상담) :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팀 (전문 엔지니어) -> 분석 :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팀 컨설팅 (전문 엔지니어) -> 진단/평가 : 기술팀 컨설팅 (전문 엔지니어) -> 초점 2. 개선사항 Report : 전문 컨설팅 팀 (전문 엔지니어) -> 시행 : 담당 기술 운영
사전 컨설팅 서비스는 아웃소싱을 고려하거나 혹은 진행 중인 고객사 정보시스템의 관리 운영, 유지 보수 등에 대한 요구 사항 분석
및 범위 선정, 제안 등에 대한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sale@inet.co.kr 전화 문의 02)2103-7600

하단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