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왼편 메뉴

클라우드
Inet Cloud 소개
매뉴얼
FAQ
상품개요
상품구성
웹 방화벽
안티 바이러스
DB 암호화
웹쉘 탐지/차단
시스템 보안 점검
웹 취약점 점검
백업
소프트웨어
MySQL 이중화
DB 튜닝
웹 메일
로드밸런서
서비스 문의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웹 방화벽
  • 안티바이러스
  • DB 암호화
  • 웹 쉘 탐지 / 차단
  • 시스템 보안 점검
  • 웹 취약점 점검
  • 상품 개요
  • 상품 구성
  • DB암호화 구축 일정
  • 개인 정보 보호 절차 도움말
개인 정보의 수집 자세히 보기 개인 정보의 저장 및 보유 자세히 보기 개인 정보의 위탁 자세히 보기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 제어 자세히 보기 DB암호화 자세히 보기 개인 정보에 대한 감사 자세히 보기 개인 정보의 파기 자세히 보기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 제어 지원 범위 : 방화벽 설정, DB암호화 지원 범위 : 솔루션을 통한 암호화, 개인 정보에 대한 감사 지원 범위 : 로그 보관

개인정보의 파기

업무목적의 달성 등 개인정보 보유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 개인정보를 파기해야 합니다.
개인정보삭제 개인정보파일파기 개인정보삭제 및 데이터 파기사유가 발생한 경우 지체 없이 삭제 및 파기해야 합니다.
파기사실 기록관리 개인정보삭제 및 파일 파기 시 해당 사실을 규정 및 대장 등으로 기록관리 해야 합니다.
파기사실안내 개인정보삭제의 경우 개별 통보합니다.
개인정보파일 파기에 대한 사항을 웹사이트를 통해 안내해야 합니다.
상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sale@inet.co.kr 전화 문의 02)2103-7600

하단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