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4*7*365 Monitoring System
아이네트의 Monitoring은 필수적인 시스템 리소스를 모니터링 함으로 잠재적인 문제를 감지하고 치명적인 상황에서 대처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이는 고객사의 시스템 관리자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기해야하는 부담을 덜어줍니다.
아이네트의 24*7*365 Monitoring은 즉각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02. 1:1전담 엔지니어 배치
지정된 전담 엔지니어와 24시간 관제요원은 강력한 기술지원 및 관리서비스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원 및 관리 합니다.
03. 사전 컨설팅 서비스
고객사 정보시스템의 관리운영, 유지보수 등에 대한 요구사항 분석 및 범위선정, 제안 등에 대하여 담당 영업사원과 IT컨설턴트가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4. 개선 과제 도출 서비스
아이네트의 분야별 전문 기술 컨설팅 담당자가 고객사의 IT자원의 현황 분석을 통하여 현 시스템 구성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개선안과 구현 방안을 도출하여 고객사의 시스템이 최적의 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