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전문 엔지니어의 관리+운영+유지보수, 최고의 전문엔지니어 그룹이 능동적인 서버 운영, 1:1 Technical support (윈도우, 리눅스,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 도움), 20여년 간 축적된 서버 운영 노하우 (인터넷의 시작과 함께)
통합관리서비스 자세히 보기

왼편 메뉴

서버·IDC
상품구성
상품개요
상품구성
견적 신청
서버 판매
선불형 서버호스팅
부가 서비스
보안 서비스
상품권 받으러 가기
이벤트 바로 보기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결제 계좌 정보
    484201-01-108410

    (주) 아이네트호스팅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구성
  • 상품특징
  • 서비스 항목
 
통합 관리 서비스
+ 200,000원
서버 호스팅 사용료 별도
견적 신청
NEW Customizable Mobile Site Free
모니터링
- 서버, 네트워크, 시스템, 기타 장비 등
장애/이력 관리
- 장애 이력, 유형 조회, 사용자 관리 등
보안 관리
- 서버 취약점 점검, 일반 보안 등
가용성 관리
- 백업 등 일반 가용성 관리
구성/변경 관리
- 서버 사양, 시스템 변경 사항 등
 
(VAT 별도)

통합 관리 서비스는?

전산 시스템을 능동적으로 관리,운영,장애 처리 유지 보수하는 서비스입니다.
즉 H/W, S/W 관리/운영 시스템 컨설팅 등 통합적으로 위탁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통합 관리 서비스 절차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개선사항 Report 서비스는 아이네트의 분야별 전문 기술컨설팅 담당자가 고객사의 IT자원의 현황 분석을 통하여 현 시스템 구성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개선안과 구현 방안을 도출하여 고객사의 시스템이 최적의 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초점 1. 사전 컨설팅 서비스 (상담) :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팀 (전문 엔지니어) -> 분석 :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팀 컨설팅 (전문 엔지니어) -> 진단/평가 : 기술팀 컨설팅 (전문 엔지니어) -> 초점 2. 개선사항 Report : 전문 컨설팅 팀 (전문 엔지니어) -> 시행 : 담당 기술 운영사전 컨설팅 서비스는 아웃소싱을 고려하거나 혹은 진행 중인 고객사 정보시스템의 관리 운영, 유지 보수 등에 대한 요구 사항 분석 및 범위 선정, 제안 등에 대한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단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