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전문 엔지니어의 관리+운영+유지보수, 최고의 전문엔지니어 그룹이 능동적인 서버 운영, 1:1 Technical support (윈도우, 리눅스,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 도움), 20여년 간 축적된 서버 운영 노하우 (인터넷의 시작과 함께)
통합관리서비스 자세히 보기

왼편 메뉴

서버·IDC
상품구성
상품개요
상품구성
견적 신청
서버 판매
부가 서비스
보안 서비스
상품권 받으러 가기
이벤트 바로 보기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세금 계산서 문의
    세금 계산서 문의 : Tel. 02-2103-7744, Mail. tax@inet.co.kr
  • 결제 계좌 정보
    484201-01-108410

    (주) 아이네트호스팅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구성
  • 상품특징
  • 서비스 항목
 
통합 관리 서비스
+ 200,000원
서버 호스팅 사용료 별도
견적 신청
NEW Customizable Mobile Site Free
모니터링
- 서버, 네트워크, 시스템, 기타 장비 등
장애/이력 관리
- 장애 이력, 유형 조회, 사용자 관리 등
보안 관리
- 서버 취약점 점검, 일반 보안 등
가용성 관리
- 백업 등 일반 가용성 관리
구성/변경 관리
- 서버 사양, 시스템 변경 사항 등
 
(VAT 별도)

통합 관리 서비스는?

전산 시스템을 능동적으로 관리,운영,장애 처리 유지 보수하는 서비스입니다.
즉 H/W, S/W 관리/운영 시스템 컨설팅 등 통합적으로 위탁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통합 관리 서비스 절차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개선사항 Report 서비스는 아이네트의 분야별 전문 기술컨설팅 담당자가 고객사의 IT자원의 현황 분석을 통하여 현 시스템 구성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개선안과 구현 방안을 도출하여 고객사의 시스템이 최적의 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초점 1. 사전 컨설팅 서비스 (상담) :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팀 (전문 엔지니어) -> 분석 :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팀 컨설팅 (전문 엔지니어) -> 진단/평가 : 기술팀 컨설팅 (전문 엔지니어) -> 초점 2. 개선사항 Report : 전문 컨설팅 팀 (전문 엔지니어) -> 시행 : 담당 기술 운영사전 컨설팅 서비스는 아웃소싱을 고려하거나 혹은 진행 중인 고객사 정보시스템의 관리 운영, 유지 보수 등에 대한 요구 사항 분석 및 범위 선정, 제안 등에 대한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단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