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왼편 메뉴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상품 소개
상품 구성
알림톡 보내기
친구톡 보내기
알림톡 발송 내역
친구톡 발송 내역
템플릿 관리
주소록 관리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결제 계좌 정보
    484201-01-108410

    (주) 아이네트호스팅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 소개
  • 상품 구성
  • FAQ
  • 사용자 가이드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FAQ

카카오톡 알림톡은 수신 고객 동의가 필요 없나요?
카카오톡 알림톡은 광고성 메시지가 아니므로 수신 고객 동의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고객이 알림톡 서비스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것을 감안해, 사전에 고시하기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할 수 있는 메시지에는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나요?
친구 차단하면 알림톡도 차단되나요?
안심번호로도 발송 가능한가요?
알림톡으로 사내 알림 문자를 보낼 수는 없나요?
친구톡이나 알림톡은 카카오톡 PC버전에서도 확인이 가능한가요?
알림톡 발송율은 어느 정도인가요?
이미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이 프로필로 알림톡을 발송할 수 있나요?
친구톡 보낼 때 이미지 사이즈에 제한이 있나요?
일일 1,000건 이상의 알림톡을 발송해야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림톡/친구톡 어뷰징에 대해 자세히 알려 주세요.
타사에서 알림톡, 친구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네트호스팅으로 변경하여 사용 할 수 있나요?
알림톡, 친구톡을 사용하기 위해선 사업자정보를 반드시 제공해야 하나요?
알림톡은 수신 고객의 동의가 필요 없나요?
알림톡에서 승인된 템플릿은 사용 시 메시지 내용은 수정할 수 없나요?
친구톡에서도 (광고)를 표기 해야 하나요?
알림톡과 문자는 뭐가 다른가요?
카카오톡 채널을 꼭 가입해야 하나요?

하단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