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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네트호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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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엔지니어의 관리+운영+유지보수, 최고의 전문엔지니어 그룹이 능동적인 서버 운영, 1:1 Technical support (윈도우, 리눅스,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 도움), 20여년 간 축적된 서버 운영 노하우 (인터넷의 시작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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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구성
  • 상품특징
  • 무료 기술 지원
  • Linux 도움말
  • Windows 도움말

서버호스팅 서비스란?

고객전용으로 임대 또는 판매된 서버에 고속의 아이네트 백본망을 연결하여 서버관리 및 운영을 위한 기술적, 인적 자원을 모두
제공하는 종합 호스팅 서비스 입니다. 아이네트호스팅에서는 오랜 서비스 경험을 가진 전문 기술인력들이 24시간 365일 고객사의
시스템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아이네트호스팅의 서버호스팅은 특별합니다.

서버 호스팅 : Warranty 2년의 고품질 서버 이용, 고속의 백본망 연결, 안정적인 서비스 보안 : 보안 사고 예방 및 보안 관리 대행, 보안 사고에 대응하는 보안 정책 적용시스템 관제 : 서버 단위의 실시간 트래픽 정보, 시스템 자원(CPU, Memory, HDD), 사용률 현황 모니터링
아이네트호스팅에서는 서버호스팅, 보안, 시스템관제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서버호스팅 패키지 상품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킹으로부터 귀사의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귀사가 가진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제공 서비스

Network Monitoring 서버에서 발생되는 트래픽 모니터링
Service Monitoring TCP 모니터링
- HTTP, FTP, DNS, POP3, SMTP 등의 표준 TCP Port
- IRC, RADIUS, DB 등의 비표준 TCP Port
- User define application TCP Port
Event Alert 모니터링 서버에서 발생한 중요한 이벤트에 대해 E-mail, SMS로 통보
Web DNS - 웹 상에서 고객이 직접 도메인 정보를 등록, 수정
- 아이네트 DNS 사용 시 도메인 등록 무제한
Network 연결 기본 10M 보장
보안 서비스 방화벽을 이용한 보안 서비스
시스템 관제 서비스 서버 당 실시간 트래픽, 시스템 자원(CPU, HDD, Memory) 사용률 현황 모니터링

제공 소프트웨어

ITEM Software 참고
OS Cent os, Fedora, Red Hat 9.0
/ Windows Server
Windows Server는 부가 서비스로 제공
(MS-ASP 서비스 참조)
Web Apache / IIS  
Mail Sendmail / EMWAC  
DNS / FTP Yes  
DB MySQL / MS-SQL MS-SQL은 부가 서비스로 제공
(MS-ASP 서비스 참조)
Anti-Virus No / Norton AV  
Remote Admin Telnet or SSH / Terminal Server  
상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전화 문의 02)2103-7600 이메일 sale@i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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