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왼편 메뉴

Office 365
office 365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PC 원격 지원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 개요
  • 상품 구성
  • 상품 특징
  • FAQ

아이네트호스팅에서 Microsoft 365를 신청하시면

   
초기 세팅 무상 & 원격 지원 도메인 연결 서비스
복잡하고 번거로운 초기 세팅을 무상으로 지원해드리며 필요에 따라 원격 지원도 가능합니다.
Microsoft 365에 고객님의 대표 도메인을 연결해드립니다.

[Microsoft 365 초기 세팅 무상 & 원격 지원]

아이네트호스팅에서 Microsoft 365 구매 시 아이네트호스팅의 전문 엔지니어가 Office 초기 셋팅 작업을 무상으로 지원해드립니다.
[주요 지원 내용]
Exchange 메일 백업 및 복원 가이드 제공
Exchange Server에서 메일 사서함 마이그레이션 지원
(사용자 수 및 사서함 용량에 따라서 마이그레이션 이전 작업 지원 여부 확인 필요)
OneDrive for Business, Skype for Business, SharePoint 활용 가이드 제공
SharePoint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포털 페이지, 팀 페이지, 그룹웨어 사이트 지원
셋팅 전 과정 필요 시 PC 원격 지원 제공

[Microsoft 365 도메인 연결 서비스]

Microsoft 365에 도메인을 연결하여 대표 이메일(@대표 도메인)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네트호스팅에서는 복잡한 도메인 연결 작업을 무상 지원으로 Microsoft 365에 연결해드립니다.
[참고] Microsoft 365 도메인 연결 사전 작업
아이네트호스팅 네임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일정 협의 후 도메인 연결 작업을 진행합니다.
타 네임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MX 레코드 또는 TXT 값을 추가하고 Microsoft 365 도메인 등록 절차를 진행합니다.
네임서버 TXT, MX 레코드 변경 및 CNAME 레코드 추가에 따른 일정 협의가 필요합니다.
상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전화 문의 02)2103-7600 이메일 sale@inet.co.kr

하단 푸터